공지사항

Home공지사항

[네이버] 광고관리시스템 내 예약 버튼 노출 설정 기능 오픈

작성자
onlinecast
작성일
2015-11-26 09:41
조회
324

2015년 11월 26일(목), 클릭초이스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이 가능해집니다.

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> 클릭초이스 ‘그룹전략’ 창에서 네이버 예약을 연동해 노출을 설정할 수 있으니

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[ 광고관리시스템 예약 버튼 노출 설정 기능 오픈 ]

 

■ 적용 일정: 2015년 11월 26일(목) 오후 5시
■ 적용 내용:


1.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소재에 네이버 예약 버튼 추가 노출
-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인 광고주라면, 모바일 파워링크에 네이버 예약 버튼을 노출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. 
-네이버 예약 버튼도 기존 모바일 파워링크의 홈, 전화, 위치 버튼과 마찬가지로 클릭당 과금으로 광고비를 부과합니다.

 

 

2. 광고관리시스템 내 네이버 예약 버튼 설정 기능 추가 
-클릭초이스 [그룹전략] 설정 창 > [사이트정보] 탭에서 네이버 예약 버튼의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자세한 연동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▶ 네이버 예약 연동 및 노출 설정 방법 자세히 보기

 

 

 

※ 알아두세요!
-클릭초이스와 네이버 예약을 연동하려면, 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이어야 합니다.

  ▶네이버 예약 시작하기 칼럼 바로가기 

  ▶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바로가기
-네이버 예약에 등록한 내용이 ‘검수 통과’된 상태여야 모바일 파워링크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. 
-버튼 노출은 최소 2개~최대 3개까지 노출하며, 홈, 전화, 위치, 예약의 순서로 노출됩니다. 예약만 ON하거나 모든 설정을 ON 할 경우 예약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 

전체 0